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베이비·에이티피 유기농 라인 3종 출시

듀오락 유기농 골드·듀오락 유기농 베이비·듀오락 유기농 에이티피 신제품 3종 출시
100% 한국산 듀오락 베스트 균주 포뮬러에 유기농 부원료 95% 함유해 농림축산식품부 인증 획득한 유기농 제품
신제품 출시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듀오락몰에서 2가지 이벤트 진행

2020-10-21 09:10 출처: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골드·베이비·에이티피 유기농 라인 3종을 출시했다

김포--(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1일 -- 대한민국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기업 쎌바이오텍이 유산균 베스트셀러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의 유기농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 베스트 균주 포뮬러에 유기농 부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듀오락 유기농 골드 △듀오락 유기농 베이비 △듀오락 유기농 에이티피 총 3종이다.

유기농 라인 제품은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유기농 말토덱스트린,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 유기농 포도당 등 유기농 부원료를 95% 이상 함유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이 일절 없고 부원료와 부형제를 최소화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는 FSC(국제산림협의회)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먼저 성인용 제품인 ‘듀오락 유기농 골드’는 민감한 장을 가진 성인을 대상으로 장 건강 개선이 확인된 특허받은 6종 균주 레시피에 엄선된 유기농 포뮬러를 더했다. 주로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의 특성을 고려해 각각 51%와 49% 비율로 고르게 배합했으며 일일 최소 보장균 수는 100억마리다. 기존 듀오락 골드가 하루 1일 1회 2포인 것과 다르게, 듀오락 유기농 골드는 하루 1회 1포만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6만원(소비자가, 30일분)이다.

‘듀오락 유기농 베이비’는 모유 올리고당 분해 및 비타민B군 합성이 확인된 특허받은 비피더스 균주 4종을 사용했다. 일일 최소 보장균 수는 40억마리이며 하루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이나 분유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3만5000원(소비자가, 30일분)이다.

‘듀오락 유기농 에이티피’는 민감한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특허받은 김치 유래 유산균인 CBT-LP3를 함유했으며, 유산균 80%와 비피더스균 20%로 배합된 제품이다. 한국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일일 최소 보장균 수는 80억마리 하루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6만원(소비자가, 30일분)이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온 듀오락 유산균 제품 3종에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부원료를 더하고 첨가물은 배제한 제품이라며 100% 한국산 세계 특허유산균기업 쎌바이오텍은 앞으로도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듀오락 유기농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듀오락몰(홈페이지)에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유기농 라인 세트 상품 구매 시 친환경 린넨 파우치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듀오락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